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QUICK
맨위로 이동
Home >  > 아이비리그 투어 5박6일
아이비리그 투어 5박6일

  • 담당자 :블루버드 여행사
  • 연락처 :604-421-0101 / 604-688-1994
  • 이메일 :bluebirdcanada@hotmail.com

가격정보 및 예약하기※ 예약하실 '상품 행사명'을 선택해주세요.* 1인 요금 기준

상품 행사명 여행기간 교통편
아이비리그 5박 6일 밴쿠버
이용특전 및 참조사항
우리 아이들 명문대 진학을 위한 아이비리그 투어~!!
  • 성인 : $830 (2인1실)
  • 소인 : $830
  • 유아 : $830
 

예일 대학교미국>커네티컷

예일대학교 (Yale university)

아이비리그에서도 명문대학으로 꼽히는 예일대학교는 1701년 교회와 목사 10명의 기부금으로 1701년 세이브룩에 설립, 컬리지 스쿨로 시작하여 1718년 지금의 위치로 옮긴 후 예일 대학으로 명칭을 바꿨습니다. 5명의 미국 대통령을 배출하였으며, 의약과 과학 분야와 예술 분야의 유명인사가 있습니다.

 

브라운 대학교미국>로드아일랜드

브라운대학교 (Brown University)

가장 자유로운 학풍을 자랑하는 브라운 대학교 미국 대학 중 처음으로 종교적인 색채를 버린 학교이며 오픈 커리큘엄 제도를 통해 전공 위주의 수업이 아닌 혼성 전공제도로 자기가 원하는 강좌들을 자율적으로 들을 수 있게 하여 인기가 높고 다른 대학에서도 이를 배우려고 합니다. 미국 잡지사에서 발표한 패션 감각이 가장 좋은 학교로 선정이 되기도 하는 등 여타 대학과는 확연히 다른 분우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버드 대학교미국>보스톤

하버드대학교 (Harvard University)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대학이자 세계 대학 평가에서 수차례 1위를 거머쥔 하버드 대학교는 보스턴, 그리고 아이비리그의 상징과도 같은 곳입니다. 1636년에 창립된 미국 최고의 대학인 하버드는 케네디를 비롯한 5명의 대통령과 33명의 노벨상 수상자 등 각계각층의 걸출한 인물들을 배출해 낸 곳입니다.

 

메사추세츠 공과대학미국>보스톤

메사추세츠 공과대학 (Massachusetts Institute of Technology)

MIT로 흔히 불리는 메사추세츠 공과대학은 과학과 공학 분야를 비롯한 여러 분야에서 세계 우수한 과학자들을 배출해낸 이 분야 최고 권위를 가진 곳입니다. 지질학자 W.B.로저스가 1861년 창립하여 1865년 개교한 MIT는 학부 연구기회 프로그램(UROP)으로 80%이상의 학부생들이 실습 및 교수들의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학습한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퀸시마켓미국>보스톤

퀸시마켓 (Quincy Market)

축제형 마켓으로 1976년 재개장한 이래 다른 도시에서도 컨셉을 모방할 정도로 유명한 명소가 돼었습니다. 퀸시 마켓은 그 일부로 중앙에 거대한 푸드코트가 있습니다. 뉴잉글랜드 최대의 항구 도시답게 해산물 전문 레스토랑과 델리가 많습니다.

 

보스턴 커먼 공원미국>보스톤

보스턴 커먼 공원 (Boston Common)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공원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애초의 목적과 달리 이곳에서 대중집회가 많이 열려서 "Park"대신 "Common"이란 이름이 붙었습니다. 프리덤 트레일의 공식적인 출발지점이기도 한 이곳은 공원 옆의 대규모 퍼블릭 가든이 있어 시민들의 휴식처입니다.

 

주 의회 의사당미국>보스톤

주의회 의사당 (State House)

보스턴 광장 북쪽 보스턴에서 가장 오래된 부촌 비콘힐의 정상에 자리한 매사추세츠 주의사당은 1789년에 세워진 아름다운 건물입니다. 웅장한 외양에 금빛을 자랑하는 돔이 상징적인 건물의 모습을 연츨합니다.

 

프리덤트레일미국>보스톤

프리덤 트레일 (Freedom Trail)

미국의 건국과 보스턴의 역사에 관련된 유적지를 돌아보며 시내관광을 겸하는 코스로 보스턴을 돌아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보스턴 광장 안내소에서 지도를 받아 파크 스트리트를 거쳐 찰스타운의 USS컨스티튜션호까지 총 2.5마일에 걸쳐 16개의 유적지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프린스턴 대학교미국>뉴저지

프린스턴대학교 (Princeton University)

1746년 엘리자베스에 뉴저지 칼리지로 설립되어 1754년 프린스턴으로 옮기면서 개명을 한 프린스턴 대학교는 "순수 학문을 장려하는 교육"이라는 기본 이념으로 법학, 경영학, 의학 없이 순수 학문의 자유로운 교육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특히 물리학 분야는 세계 최고로 17명의 노벨상 수상자를 배출한 바 있습니다.

 

펜실베니아 대학교미국>펜실베니아

펜실베니아 대학교 (UPENN university)

유펜(Upenn)이라는 약자로 더 친숙한 펜실베니아 대학교는 아이비리그 대학 중 하나이자 대학 순위에서 항상 10위 안에 드는 명문대입니다. 특히 MBA과정인 와튼 스쿨은 영국 파이낸셜 타임스(FT)가 선정한 세계 MBA과정 8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세계적인 명사들이 나온 것으로 유명합니다.

 

존스 홉킨스 대학교미국>워싱턴

존스 홉킨스 대학교 (Johns Hopkins University)

1876년 사업가인 존스 홉킨스에 의해 존스 홉킨스 병원과 함께 설립되었으며, 미국 최초의 연구원 시스템을 구축하여 강의라는 일방적인 교육 형식을 탈피하여 세미나 제도를 최초로 도입하였습니다. 또한 박사 학위를 최초로 부여하기 시작하였으며, 2014년까지 졸업생과 교수 포함 37명의 노벨상 수상자들을 배출한 명문대입니다. 특히 의과대학과 부속 병원은 세계 최고 수준의 명성을 자랑합니다.

 

국회의사당미국>워싱턴

국회의사당 (The Capitol)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건축물 중의 하나인 국회의사당, 건물은 내셔널 몰이 내려다 보이는 곳에 자리잡고 있다.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건축물 중의 하나로 의사당의 돔은 마치 건물이 왕관을 쓰고 있는 것 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스미소니언 박물관미국>워싱턴

스미소니언 박물관(Smithsonian Institution)

영국인 과학자 제임스 스미손(James Smithson)의 기부금으로 1846년 설립된 종합박물관입니다. 그 자신은 미국에 온 일이 없으나, 1829년 사망시 55만달러의 유산과 "인류의 지식을 넓히기 위한 시설을 워싱턴에 세우고 싶다."는 유언을 남겼습니다. 박물관에서 전시하고 있는 작품들 말고도 스미소니언 성이라고 불리는 빌딩자체를 둘러보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할 것중 하나입니다.

 

백악관미국>워싱턴

백악관 (White House)

펜실베이니아 거리와 뉴욕 거리가 교차되는 곳에 있는 대통령 관저로 200여년 동안 미 대통령과 미국 정부, 그리고 더 나아가 미국인의 상징물 입니다. 1814년 영국과의 전쟁 때 포화로 그을린 부분을 희게 칠한 데서 화이트 하우스라고 부르게 되었습니다. 

 

자유의 여신상미국>뉴욕

자유의 여신상 (Status of Liberty)

설명이 필요없는 미국의 상징 자유의 여신상!미국의 독립을 기념하기 위해 프랑스로부터 받은 조각상입니다. 자유의 여신상(Statue of Liberty)은 1886년 미국 독립 1백주년을 기념하여 프랑스에서 기증한 것이다. 미국과 프랑스의 우호증진을 위한 선물이었지만 지금에 와서는 전세계인들에게 미국의 상징 더 나아가서는 자유의 상징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미국>뉴욕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Empire State Building)

1931년에 완공된 건물로 6만톤의 강철과 1천만 장의 벽돌로 지은 초고층 빌딩!맨해튼의 심장부에 우뚝 솟아 있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엘리베이터를 타고 86층 전망대까지 올라가면 사방으로 탁 트인 전망이 시야에 들어 옵니다. 쾌청한 날은 거의 80마일까지 멀리 볼 수 있습니다. 바로 발 아래의 건물들을 내려다 보는 것도 전혀 다른 느낌을 줍니다.

 

컬럼비아 대학교미국>뉴욕

컬럼비아대학교 (Columbia University)

컬럼비아 대학교는 미국 뉴욕 주 뉴욕 시 맨해튼에 있는 명실공히 세계 최고의 대학들이라 일컬어지는 아이비리그 중에서도 상위권의 초명문 사립 대학입니다. 컬럼비아 대학교의 메인 캠퍼스는 뉴욕 시 맨해튼 모닝사이드 하이츠에 위치해 있습니다. 1754년 영국왕 조지 2세의 칙허장에 의해 킹스 칼리지로 설립되었으며 그런 허가를 받은 세곳의 미국 대학 중의 하나입니다.

포함사항
▶일정상의 호텔비
▶식사비, 차량비
▶기사/가이드
▶공항미팅&샌딩
▶관광지 입장료
불포함사항
항공권, 가이드(기사)팁 1인당 하루 U$10, 식당 및 호텔팁, 선택관광
유의사항

● 상기일정은 현지사정에 따라 사전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단체 행동시 이탈행동은 삼가해 주시고 개인적인 사고 발생시 본사나 가이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개인의 부주로 인한 분실 및 도난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팁은 식당에서 음식값의 15~20% 뷔페는 봉사료가 포함 안된 경우 $1 새벽부터 고생하신

가이드 및 기사께 하루 $10 정도 성의를 표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