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에 대한 서비스피 $15/1인/1day
▶각종 팁(호텔룸&식당 팁)
▶선택관광
▶개인경비
▶여행자보험
▶독실 사용시 $50/1인/1day 추가요금 발생
유의사항
자이언 캐년미국>유타
자이언 캐년 (Zion canyon)
브라이스 캐년과 같이 미국 5대 국립공원 중의 한 곳 입니다.지질학의 박물관이라고 불릴 정도로 다채롭고 신비한 지형과 장관을 가지고 있는 협곡으로 신의 정원 그 이상이라는 평처럼 거대하고 고요합니다. 거세게 흐르고 있는 버진강의 강물이 오랜 시간동안 사암을 긁어 만들어낸 거대 협곡은 햇빛이 채 바닥에 닿지 못할정도로 길고, 붉은색과 흰색의 아름다운 조화가 어우러진 모래 바위들은 신비감을 더 해줍니다.
브라이스 캐년미국>유타
브라이스 캐년 (Bryce Canyon)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5대 국립공원중 한 곳인 브라이스 캐년은 거대한 원형 분지입니다. 콜로라도 고원에 수억년의 시간동안 비와 바람에 의해 부식되어 생겨난 원형 분지에 적색, 황색, 백색 등을 띠는 다채로운 높은 기둥이 수백만개가 이어져 신비롭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이는 곳입니다. 인간의 손이 많이 닿지 않아 자연의 보고이며,수백개의 밝은 빛의 기둥들과 같이 뿜어져 나오는 빛의 경이로운 광경은 평생 가슴에 간직할 감동을 드립니다.
앤텔롭 캐년미국>애리조나
앤텔롭 캐년 (Antelope Canyon)
앤탤롭 캐년은 몇년 전부터 미국 내에서 그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는 관광지로, 이곳으로의 입장 허가가 형성된 지 10년 밖에 되지 않아서 여행과 사진 매니아 층에서 잘알려진 유명 관광지 입니다. 한 유럽인이 사진 한장만 보고 매료되어 찾아올 정도로 협곡과 빛이 자아낸 자연은 넋이 나갈 정도 아름답고 신비롭기로 유명합니다. 사진작가들이 해마다 가장 아름다운 지역중 한곳으로 꼽는 명소이기도 합니다.
그랜드 캐년미국>애리조나
그랜드 캐년 (Grand Canyon)
애리조나 북부에 자리잡은 세계 최고의 대협곡, 그랜드 캐년.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관광지를 꼽으면 항상 상위권에 랭크되는 곳입니다. 수억 년에 걸쳐 콜로라도 강과 콜로라도 고원이 만들어 낸 그랜드 캐년의 모습은 장엄함 그 자체입니다. 짧게는 하루, 길게는 1박 2일의 코스로 다녀올 수 있는 그랜드 캐년 관광! 시간은 적지 않게 걸리지만 놓칠 수 없는 곳입니다